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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MIB, 유명인과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에게 해외 온라인 도박 및 베팅 사업자를 홍보하고 광고하지 말라고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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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인도 정보방송부(MIB)는 모든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보증인에게 해외 도박 및 온라인카지노 도박 플랫폼과 대리 광고에 대한 광고 및 홍보를 자제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중개자에 대한 구체적인 경고:


소셜 미디어 중개자에게는 인도 거주자를 대상으로 해당 홍보 콘텐츠를 게시하지 말 것과 고객이 이러한 콘텐츠를 게시하지 않도록 민감하게 반응할 것을 권고하는 구체적인 권고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이 권고문은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2019년 소비자 보호법 규정에 따라 소셜 미디어 계정 또는 게시물의 비활성화 또는 삭제, 관련 법률에 따른 처벌 등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2000년에 제정된 정보기술법 79조는 중개자가 호스팅하는 제3자 통신, 데이터 또는 정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만, 중개자가 정부 기관 또는 정부로부터 통지를 받거나 실제 인지한 즉시 불법 자료에 대한 접근을 비활성화하거나 제거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러한 면책 조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이 단계는 불법 행위와 관련된 증거를 훼손하지 않고 수행되어야 합니다.


중앙 소비자 보호 기관에서 발행한 경고의 반복:


법무부는 올해 3월 초 인플루언서와 유명인의 도박/도박 플랫폼 홍보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중앙소비자보호청(CCPA)의 경고를 반복했습니다.


도박과 베팅은 1867년에 제정된 공공도박법에 따라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으며,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비합법으로 간주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앱과 베팅 플랫폼은 게임을 가장하여 도박과 베팅을 직접적으로 광고하고 있다고 CCPA는 성명서를 통해 밝혔습니다.


또한, 과거에 MIB는 도박 및 베팅 플랫폼의 외부 광고를 제한하기 위해 많은 권고를 내린 바 있습니다.


2023년, MIB의 장관인 아푸르바 찬드라는 공식적으로 모든 연합 지역(UT)과 주에 외부 광고를 제한하라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서한에서 도박과 베팅은 주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사회경제적, 재정적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에 인도 대다수 지역에서 합법적이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인도는 188개의 해외 베팅 플랫폼을 제외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는 비합법 온라인 도박 플랫폼을 제한하기 위해 2002년 제정된 자금세탁방지법에 따라 집행위원회(ED)가 소수의 단체와 개인으로부터 5.87억 루피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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